론 속 하트하트재단

home  >  하트스토리  >  언론 속 하트하트재단

SM엔터테인먼트, 전국 발달장애인 음악축제 GREAT MUSIC FESTIVAL 후원

첨부파일 :1761_resized.jpg

등록일:2018-08-30 조회수:385

SM, 전국 발달장애인 음악 축제그레이트 뮤직 페스티벌후원

SM, 하트하트재단-SK이노베이션-케이블TV방송협회와 함께 발달장애인 지원 MOU 체결

 

 

SM엔터테인먼트(이하 SM)가 전국 발달장애인 음악 축제그레이트 뮤직 페스티벌(Great Music Festival)’을 후원한다.

 

올해로 2회째를 맞는그레이트 뮤직 페스티벌은 하트-하트재단과 SK이노베이션이 발달장애인의 정서적인 발달과 사회성 향상에 도움이 되는 음악적 재능을 높이기 위해 공동으로 진행하고 있는 행사로, 금년부터 SM엔터테인먼트와 한국케이블TV방송협회가 후원사로 참여하게 되었다.

 

이를 위해 SM과 하트-하트재단, SK이노베이션, 한국케이블TV방송협회는 금일(29) 오후 서울 송파구 하트하트재단 리사이틀홀에서그레이트 뮤직 페스티벌의 성공적 운영을 위한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

 

이날 협약식에는 SM C&C 이훈희 대표, 하트-하트재단 오지철 이사장, SK이노베이션 강선희 부사장, 한국케이블TV방송협회 김성진 회장이 참석했으며, SM C&C 이훈희 대표는이번 페스티벌 참여는 미래를 이끌어갈 아동, 청소년이 음악을 통해 꿈과 희망을 가질 수 있도록 하는 SM의 사회공헌 철학과 부합한다. 우리가 가진 문화 콘텐츠와 역량 공유가 사회적 가치를 창출하는데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한편, 2회 그레이트 뮤직 페스티벌은 10 26일 서울 광진구 건국대학교 새천년관에서 열릴 예정이다.




☞ 스포츠월드 바로가기 [클릭]

☞ 이데일리 바로가기 [클릭]

☞ OSEN 바로가기 [클릭]

☞ 스포츠동아 바로가기 [클릭]

☞ 일간스포츠 바로가기 [클릭]

☞ 헤럴드POP 바로가기 [클릭]


 

마음과 마음이 이어지는 세상. 나눔은 사랑입니다.후원하기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