론 속 하트하트재단

home  >  하트스토리  >  언론 속 하트하트재단

투수 린드블럼-하트-하트재단, ‘하트베어스 #CHD 캠페인’ 실시

등록일:2018-09-28 조회수:4,354

하트-하트재단(이사장 오지철)은 두산베어스 투수 린드블럼과 ‘세계 심장의 날’을 기념해 ‘하트베어스 #CHD 캠페인’을 12월19일까지 진행한다. 

 

 

 

 

 

 

‘하트베어스 #CHD 캠페인’은 선천성 심장병(CHD, Congenital Heart Defect) 아동을 지원하기 위한 캠페인이다. 

 

캠페인 기간 동안 하트-하트재단 홈페이지(www.heart-heart.org)와 네이버 해피빈 ‘스타와 굿액션’ 페이지에 기부함이 개설된다. 기부된 금액은 선천성 심장병 아동을 위한 수술비 지원에 사용된다. 

 

막내딸 먼로가 선천성 심장병을 앓아 평소 심장병 아동 지원에 많은 관심을 갖고 있는 두산베어스 투수 린드블럼 선수는 “선천성 심장병 아동들과 가족들이 혼자가 아니라는 사실을 알리고 응원하기 위해 이번 캠페인에 참여하게 됐다”며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한다”고 밝혔다. 

 

린드블럼 선수가 직접 사인한 야구공, 유니폼, 모자 등도 캠페인에 참여한 후원자들에게 추첨을 통해 전달될 예정이다. 

 

이번 캠페인은 9월29일 ‘세계 심장의 날’을 맞아 전 세계적으로 약 100명 중 1명의 아이가 앓고 있지만 잘 알려져 있지 않은 선천성 심장병 질환의 인지도를 높이기 위해 하트-하트재단과 글로벌 커뮤니케이션 자문사 플레시먼힐러드가 함께 기획했다. 


 

☞ 시사타임즈 바로가기 [클릭] 

☞ 크리스챤연합신문 바로가기 [클릭]

 

 

마음과 마음이 이어지는 세상. 나눔은 사랑입니다.후원하기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