론 속 하트하트재단

home  >  하트스토리  >  언론 속 하트하트재단

'SK 후원' 발달장애인음악축제 26일 건국대 대강당에서 개최

등록일:2018-10-11 조회수:3,901

사회복지법인 하트-하트재단은 오는 26일 건국대학교 새천년관 대강당에서 제2회 발달장애인음악축제(GMF·Great Music Festival)를 개최한다고 11일 전했다.

 

지난 8월 전국 예선을 거쳐 선정된 본선 진출 10개팀이 이날 음악축제 형식으로 본선 및 결선 경연을 벌일 예정이다. 대상 1팀에게는 1000만원, 최우수상 1팀에게는 200만원 등 푸짐한 상금과 함께 관람객을 위한 경품 추첨까지 다양한 이벤트가 준비돼 있다.

 

발달장애인음악축제는 발달장애인의 사회성 향상을 위해 하트하트 재단과 SK이노베이션이 지난해 1회 대회를 개최했다. 1회 대회에서 대상을 수상한 '드림위드 앙상블'은 지난달 12일 청와대 영빈관에서 열린 '발달장애인 평생케어 종합대책 발표 및 초청 간담회'에서 아름다운 선율로 참석자들에게 깊은 울림을 전하며 감동을 선사하기도 했다.

 

올해 2회 대회에는 새롭게 후원사로 참여한 SM엔터테인먼트 소속 연예인들이 대거 재능기부 형태로 참여키로 해 관심을 더하고 있다. SM엔터테인먼트 소속 인기 개그맨 이수근씨가 행사 사회를 맡고 정상급 걸그룹 레드벨벳의 축하공연과 함께 만능 엔터테이너 강타는 심사위원으로 참여한다.

 

또 한국케이블TV방송협회에서 행사 홍보에 적극 나서기로 했고, 건국대학교 사범대학 음악교육학과는 본선 진출팀 레슨 및 행사 전반을 지원키로 했다.

 

이번 제2회 발달장애인음악축제 관람은 무료이며 행사 당일인 26일 오후 130분까지 서울 광진구 화양동에 위치한 건국대학교 새천년관 대강당으로 오면 경연도 보고 경품이벤트 등 행사에도 참여할 수 있다. 이번 경연은 하트-하트재단이 주최하고 문화체육관광부, SK이노베이션, SM엔터테인먼트가 후원하며 SK이노베이션 공식 페이스북 채널에서 생중계될 예정이다.

 

 

뉴시스 바로가기 [클릭]

아시아경제 바로가기 [클릭]

아주경제 바로가기 [클릭]

 

 

마음과 마음이 이어지는 세상. 나눔은 사랑입니다.후원하기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