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소식

home  >  하트스토리  >  사업소식

러블리의 대명사 배우 조보아, 두근두근 첫 발걸음!

첨부파일 :

등록일:2018-10-11 조회수:8,291

하트-하트재단 홍보대사 위촉

 

러블리의 대명사 배우 조보아,

하트-하트재단의 새로운 홍보대사로의 두근두근 첫 발걸음! 

 

---

 

 

배우 조보아가 5일(금) 하트-하트재단의 홍보대사로서 첫 발걸음을 디뎠습니다. 리사이틀홀에서 진행된 이번 위촉식에는 하트-하트재단의 임직원들이 모두 참여하여 조보아 홍보대사의 첫걸음을 축하하며 함께 응원하는 시간을 가졌다고 합니다.  

 

 

 

 

 

 

하트-하트재단 오지철 이사장님은 “큰 사랑을 받으며, 바쁜 스케줄을 소화하는 중에도, 기꺼이 하트-하트재단의 홍보대사로 활동하겠다는 마음에 감사하다”며, “앞으로 나눔의 문화가 확산될 수 있도록 조보아 홍보대사의 활동에 많은 관심과 응원을 보내겠다”라고 훈훈한 인사말을 전했습니다. 

 

 

 

 

 

 

평소에 나눔활동에 관심이 많았다던 얼굴만큼이나 마음도 아름다운 조보아 홍보대사는 “실제로 나눔 활동에 참여할 기회가 생겨 감사합니다.”라며, “비록 작은 움직임이지만, 나비효과가 되어 사회를 변화시킬 큰 원동력이 되었으면 합니다.”라고 밝은 미소로 소감을 전했습니다. 

 

이번 위촉식의 축하공연으로 하트-하트오케스트라 김동균,이영수 단원의 플루트 듀오가 멋진 선율을 연주하였습니다. 반짝반짝 큰 눈으로 연주에 한껏 집중하고 있는 조보아 홍보대사의 모습이 보이네요~

 

 

 

 




앞으로 하트-하트재단과 함께 복지 사각지대의 소외아동을 위한 나눔 활동에 참여하며 해외 제3세계 아동지원 등 국내외를 넘나드는 활동에 참여할 예정이라고 당찬 포부를 밝힌 조보아 홍보대사. 이번 위촉식 이후, 카카오 같이가치를 통해 세계 눈의 날(매년 10월 둘째주 목요일)을 맞아 실명위기 아동들에게 삶의 희망을 전하는 대국민 인식개선 캠페인을 진행할 예정입니다. 시작과 동시에 발 빠른 실천력, 참 멋지죠? 미소만큼이나 다른 사람들에게 행복을 전하는 앞으로의 홍보대사로서의 나눔 활동들이 벌써부터 참 기대됩니다. 






 

하트-하트재단도 조보아 홍보대사의 방송활동과, 나눔활동을 응원하며 함께하겠습니다.
앞으로 하트-하트재단과 함께해 주실 조보아 홍보대사님, 다시 한번 감사의 인사를 전합니다.



[출처 : 하트-하트재단

 

마음과 마음이 이어지는 세상. 나눔은 사랑입니다.후원하기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