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소식

home  >  하트스토리  >  사업소식

민트병원과 하트-하트재단이 함께하는 희망나눔!

등록일:2020-12-30 조회수:4,233

 

 

코로나19로 어느 때보다 힘겹지만 서로의 온기로 지내온 2020년 겨울, 민트병원과 하트-하트재단이 함께하는 코로나 19 소외아동 지원을 위한 하트베어 나눔트리 캠페인이 펼쳐졌습니다.

 

 

 

 

선한 영향력을 펼치는데 앞장서고 있는 민트병원은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취약계층 아동들을 위해 올해로 2년째 <하트베어 나눔트리> 캠페인으로 나눔의 동행을 내딛었습니다. 민트병원은 총 3백만원의 후원금을 전달하여 더불어 함께 살아가는 세상을 만드는데 함께해주었습니다.

 

 


 

 

올해는 특별히 나눔트리 설치와 더불어 하트-하트재단의 나눔 마스코트 미니 하트베어가 새겨진 세상에서 단 하나뿐인 엽서와 종이컵도 제작되어, 하트-하트재단과 민트병원의 연말 나눔의 온기를 널리 전하고 있습니다.

 

김재욱 민트병원 대표원장은 "장기화된 코로나19 팬데믹 위기 상황에서 많은 분들이 생계와 건강에 위협을 받고 있다""다시 예전으로 돌아가는 날까지 힘든 시기를 잘 극복할 수 있도록 민트병원이 힘이 되겠다"며 희망의 메시지를 전했습니다.

 

 


 

 

민트병원의 선한 영향력으로 세상이 어제보다 오늘 더 따뜻해졌습니다. 후원에 감사드리며, 하트-하트재단은 하트베어 나눔트리 캠페인으로 조성된 후원금이 코로나 19로 힘겨운 이들에게 전달될 수 있도록 앞으로도 노력하겠습니다

 

 

마음과 마음이 이어지는 세상. 나눔은 사랑입니다.후원하기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