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소식

home  >  하트스토리  >  사업소식

[2014 마스터클래스 시리즈 2] 하트하트오케스트라와 뉴욕 필하모닉의 아주 특별한 만남

등록일:2014-02-12 조회수:10,131

내한공연을 위해 한국을 찾은 ‘뉴욕 필하모닉’ 단원들은 바쁜 일정 가운데도, 장애를 가지고 있지만 음악에 대한 열정과 재능으로 가득 찬 하트하트오케스트라 단원들에 대한 소식을 듣고 흔쾌히 소중한 시간을 내어 주었습니다.
이 날 만남을 위해 그동안 연습해오던 곡을 준비해 선보인 하트하트오케스트라 단원들의 모습을 시종일관 관심 있게 지켜보며 조언과 격려를 아끼지 않았던 ‘뉴욕 필하모닉’ 단원들에게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각자 사용하는 언어는 다르지만 ‘음악’으로 함께 소통할 수 있었던 이 만남을 통해 발달장애청소년 단원들의 가슴 속에는 뉴욕 필하모닉 단원들처럼 세계적인 연주자로서 성장하고픈 꿈과 목표가 또렷해지는 뜻 깊은 순간이었습니다.
하트하트오케스트라와 뉴욕 필하모닉을 후원하고 있는 크레디트 스위스가 마련한 내한공연 축하 리셉션에 하트금관앙상블과 하트클라리넷앙상블이 초청받았습니다.

이번 특별공연에서 하트금관앙상블은 'Just A Closer Walk'를 연주하며 등장해 관객에게 신선한 즐거움을 선사하였는데요, 이어 등장한 하트클라리넷앙상블도 클라리넷의 부드러운 음색이 잘 드러나는 대중적인 곡 'Amazing Grace'를 연주하여 자리에 참석한 모든 분들의 큰 박수를 받았습니다.
연주가 끝난 뒤 이어진 만남의 시간을 통해 뉴욕 필하모닉 단원들과 하트금관·클라리넷앙상블 단원들은 연주자 입장에서 서로를 격려하고 대화도 나누며 즐거운 시간을 보냈습니다.

뉴욕 필하모닉처럼 전세계를 무대로 활동하며 많은 사람들에게 감동을 전하는 하트하트오케스트라가 될 수 있도록 여러분의 계속적인 응원과 관심을 바라며, 다시 만날 날을 소망해 봅니다.
 



[출처 : 하트하트재단]

마음과 마음이 이어지는 세상. 나눔은 사랑입니다.후원하기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