론 속 하트하트재단

home  >  하트스토리  >  언론 속 하트하트재단

차세대 문화예술 인재와 전문음악인이 함께하는 H 라이징 콘서트 개최

등록일:2023-01-16 조회수:70

차세대 문화예술 인재와 전문음악인이 함께하는

H 라이징 콘서트 개최 

 

 

하트-하트재단과 현대백화점그룹이 차세대 문화예술 인재와 전문음악인이 함께하는 H 라이징 콘서트를 1월 20일 개최한다고 밝혔다.

‘문화예술 차세대 인재양성사업’은 2018년부터 지금까지 약 90여명의 장학생을 배출해낸 문화예술 지원사업이다. 전문가에 의한 체계적이고 다각적인 교육과 콩쿠르 지원 등을 통해 음악적 재능이 있는 청소년들이 차세대 음악인재로 성장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다.

 

이번 H 라이징 콘서트는 문화예술 차세대 인재 양성사업 5기 장학생 중 우수 장학생으로 선발된 6명과 전문음악인이 함께하는 콘서트로, 전문 연주가로서 성장할 수 있도록 장학생들에게 공연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기획되었다. 피아니스트 임효선, 바이올리니스트 김다미, 첼리스트 김민지, 테너 신상근은 자신의 재능을 기부하여 미래의 전문음악인 양성에 힘쓰고자 문화예술 인재의 멘토로서 콘서트에 참여힌다.

 

하트-하트재단의 오지철 회장은 “앞으로도 음악적 재능이 있는 청소년을 발굴하여 전문적이고 안정적인 지원을 제공함으로써 음악적 기량과 전문성을 향상시켜 문화예술의 차세대 인재로 성장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전했다.

 

차세대 음악 인재의 성장을 돕고 재능기부 및 객석 나눔의 사회적 기여를 실천하기 위해 이번 공연은 전석 무료로 관람 가능하며, 하트하트재단 홈페이지를 통해 관람 신청할 수 있다.

 

한편 하트-하트재단은 1988년에 설립된 사회복지전문단체로 가난, 장애, 질병으로 소외된 국내외 아동 및 그 가족을 섬김으로써 그들의 역량을 강화하고 더불어 함께하는 세상을 만들고 있다. 국내 발달장애청소년으로 구성된 하트하트오케스트라 창단 등 문화복지사업의 새로운 지평을 열어가고 있으며, 저개발국가 보건의료사업을 전개하여 지구촌 이웃들의 소중한 생명을 보호하는 등 투명하고 정직한 운영을 바탕으로 미래지향적 복지를 실현해나가고 있다.


▶ 시사타임즈 바로가기 [클릭] 

 

마음과 마음이 이어지는 세상. 나눔은 사랑입니다.후원하기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