론 속 하트하트재단

home  >  하트스토리  >  언론 속 하트하트재단

록시땅 코리아, '아이 러브 록시땅(EYE LOVE L'OCCITANE)' 캠페인 기부금 증정

등록일:2017-11-24 조회수:4,037

 

 

 


프랑스 자연주의 브랜드 록시땅(L'OCCITANE)이 지난 22일 전세계 어린이들의 실명 예방 위한 '아이 러브 록시땅(EYE LOVE L'OCCITANE)' 캠페인 기부금 증정식을 진행했다.

 

실명 예방을 위한 활동에 앞장서고 있는 록시땅 글로벌 재단과 록시땅 코리아의 캠페인을 통해 조성된 5,000만원의 기부금은 국내 NGO 단체인 하트-하트재단에 전달되어 의료 지원이 취약한 탄자니아 음트와라 지역 초등학교를 중심으로 시력검사, 치료를 포함한 의료적 지원, 시력검사를 위한 인력 교육 등 시각장애를 예방할 수 있는 지속적인 활동 지원에 사용될 예정이며 총 300,000명에 이르는 탄자니아 어린이들을 지원하게 된다.

 

올해 진행 된 록시땅 글로벌 재단과 록시땅 코리아의 사회공헌 활동인 '아이 러브 록시땅(EYE LOVE L'OCCITANE)' 캠페인은 기존 시각장애인들의 편의를 돕기를 위한 모금 운동이나 지원비 마련을 위한 활동을 넘어 전세계 어린이들의 시각 장애와 실명 예방을 통해 시각장애인이 되지 않도록 지원하는 한 단계 앞선 캠페인이다. 안경테 기증과 시각장애에 대한 일반인들의 이해를 돕고 편견을 깨기 위해 스타 파티시에 유민주와 함께 점자 메뉴판 제작 및 비치, 쿠킹클래스를 전개했다.

 

록시땅 관계자는 "아이러브록시땅 캠페인이 단순한 기부금 모금 및 전달하는 것보다 비장애인이 가진 편견과 차별을 없애고 많은 사람들에게 시각장애에 대한 이해를 돕기 위한 활동"이라고 소개하며 "록시땅은 다양한 방법으로 시각 장애인 후원에 앞장서는 사회 공헌 활동을 이어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록시땅은 연말 연시를 기프트 시즌을 맞아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 대상 감사카드에 시각장애인용 점자를 넣어 일반 고객들에게 시각장애에 대한 관심을 유도할 예정이다.  

 

 

☞ 스포츠조선 바로가기 [클릭]

☞ 뷰티한국 바로가기 [클릭] 

☞ 독서신문 바로가기 [클릭]  

마음과 마음이 이어지는 세상. 나눔은 사랑입니다.후원하기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