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하트재단 소개

home  >   하트-하트재단   >   하트-하트재단 소개   >  인사말

MESSAGE 마음에서 마음으로 더불어 함께하는 사회를 만들어갑니다 하트하트재단 이사장 신인숙

안녕하세요.
사단법인 하트-하트재단 인터내셔널 이사장 김영주입니다.

저희 하트-하트재단에 따뜻한 응원과 격려를 보내주고 계신 후원자와 파트너 여러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하트-하트재단은 1988년에 설립된 이래 하나님의 사랑과 긍휼의 정신을 실천하면서 가난과 장애, 그리고 질병으로 소외된 아동과 그 가족들을 보살펴오고 있습니다. 후원자와 파트너 여러분의 애정과 정성이 있었기에 더불어 함께하는 사회를 향해 가는 저희들의 걸음은 언제나 든든했습니다.

그 동안 하트-하트재단은 발달장애인 문화복지, 시각장애아동 교육복지, 저개발국가 실명예방사업과 같이 특화된 사업들을 전문적으로 수행하기 위해 노력해 왔습니다. 이를 통해 국내외 소외계층의 삶에 긍정적인 변화를 이끌어가고 있습니다.

이제 저희 재단은 보다 창의적이고 미래지향적인 전략과 비전을 마련하여 다시 한번 도약하려고 합니다. 시대의 요구에 발맞추어 소외아동 및 가족들의 역량을 강화하고 자립기반을 구축할 수 있는 창의적 사업들을 지속적으로 전개해 나갈 것입니다. 그 과정에서 복지모델의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할 수 있기를 바랍니다.

하트-하트재단은 앞으로도 변함없이 투명하고 정직한 운영으로 사회복지전문기관으로서의 책무를 다하여, 더불어 함께하는 사회를 만들어나가는데 기여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