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소식

home  >  하트스토리  >  사업소식

ONE HEART CONCERT 세 번째 이야기

등록일:2015-05-21 조회수:10,062


2015년 5월 14일.
광림아트센터 장천홀에서는 크레디트 스위스와 하트하트오케스트라가 함께하는
ONE HEART CONCERT가 진행되었습니다.





하트하트오케스트라 단원들의 간절한 소망을 담은 기도로 시작된 이번 공연...
소외된 아동에게 꿈과 희망을 전하기 위해 크레디트 스위스와 하트하트재단이 하나된 마음으로 공동으로 기획한 'ONE HEART CONCERT'는 올해로 3회를 맞이하였습니다.
소외된 아동들에게는 희망의 무대로, 일반 관객들에게는 새로운 감동과 장애인에 대한 긍정적 메시지가 전달되는 공연으로 굳건히 자리매김 하고 있습니다.
이번 공연은 음악평론가 장일범씨와 하트하트오케스트라 단원들의 듀엣 깜짝 사회로 진행되어 눈길을 끌었는데요, 하트하트오케스트라는 오페라 카르멘 전주곡, 베토벤 운명 교향곡 등을 연주하며 큰 박수를 받았습니다.
2부에서는 자선음악회의 의미에 동참하고자 특별히 공연에 참석한 뮤지컬배우 김소현, 손준호 씨의 협연무대도 이어졌습니다.
하트하트오케스트라의 완성도 높은 연주와 협연자들의 아름다운 목소리로 진행된 무대는 혼자가 아닌 더불어 함께했을 때의 아름다움을 보여주기에 충분한 시간이었습니다.
한 마음으로 소외된 이들에게 희망을 전달하기 위해 함께해 주신 크레디트 스위스 임직원, 관객 여러분들께 감사의 인사를 전합니다.


다음 ONE HEART CONCERT에서는 어떤 이야기가 펼쳐질까요? 기대해주세요!



[출처 : 하트하트재단]

마음과 마음이 이어지는 세상. 나눔은 사랑입니다.후원하기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