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소식

home  >  하트스토리  >  사업소식

캄보디아에 전해진 코로나19 예방 물품!

첨부파일 :201119-A(sum-m)_resized.jpg

등록일:2020-11-19 조회수:101

?

 

캄보디아도 전 세계적인 코로나 팬더믹(Pandemic)을 피할 수는 없었습니다.

특히, 관광산업 의존도가 높은 씨엠립 지역은 코로나19로 관광객이 크게 감소하면서 심각한 경제적 타격을 입어 지역주민들의 삶은 더욱 힘겨워졌습니다.

 


 

 

하트-하트재단 캄보디아지부는 한국국제협력단(KOICA)과 함께 올해 10월부터 11월까지 씨엠립 지역의 9개 면의 최취약계층 1,950가구를 대상으로 쌀, 생선 통조림 등으로 구성된 식량키트와 비누, 면 마스크 등의 보건키트를 함께 배분하여 생계와 더불어 코로나19 감염병 예방을 함께 지원하고 있습니다.

특히, 키트 전달과 더불어 면마스크 관리 방법과 코로나19 예방수칙이 담긴 포스터와 리플렛을 제공하면서 기초보건교육을 함께 실시하고 있습니다.

 


 

 

116일 콕 틀록 크롬(Kok Thlok Krom) 면의 지역주민들을 대상으로 하는 배분 활동에 참여한 크로 사랏(Kros Sarath) 씨엠립 보건국장은 코로나19로 경제적 어려움을 겪고 있는 씨엠립 지역의 많은 가정들의 생계유지에 큰 힘을 주고, 지역사회 차원의 코로나19 예방에 큰 도움을 준 코이카와 하트-하트재단에게 감사하다는 인사를 전하였고, 지역주민들에게 따뜻한 응원의 인사와 코로나19 예방을 위한 기본 수칙을 직접 나누기도 하였습니다

 

 

 

 

앞으로도 하트-하트재단 캄보디아지부는 코로나19로 기본적인 삶을 위협받고 있는 지역주민들이 이 어려운 시기를 잘 보낼 수 있도록 지속적인 노력을 기울이고자 합니다.

많은 응원과 관심을 부탁드립니다.

 

 


 

마음과 마음이 이어지는 세상. 나눔은 사랑입니다.후원하기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