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업안내 > 하트하트오케스트라
2006년에 하트하트재단에서 창단하여 10년간 활발한 활동을 이어오고 있는 발달장애청소년 하트하트오케스라는 체계적인 연습과 국내외 440여회가 넘는 의미있는 연주활동을 통해 발달장애 당사자와 가족, 지역사회 뿐 아니라 우리 사회에 다양한 임팩트를 형성하고 있습니다.
특히 3년 연속 예술의전당 콘서트홀에서의 메인 연주를 비롯하여 정상급 연주자들과 국제적이고 수준 높은 무대를 통하여 음악적 실력을 갖춘
장애인 오케스트라로서 성장을 거듭하고 있습니다. 하트하트오케스트라의 활발한 국내외 활동은 각 분야의 전문가들로부터 장애인 오케스트라로서
성공사례로 인정받으며 취약계층 오케스트라 활동에 대한 선도적인 역할을 해내고 있으며, 많은 사람들에게 새로운 비전을 제시하고 있습니다.
하트유스오케스트라
하트유스오케스트라는 발달장애청소년의 사회성 개발과 음악적 기량향상을 목표로 운영되고 있습니다. 10년간의 오케스트라 운영 경험과 노하우를 기반으로 보다 많은 발달장애청소년이 오케스트라 활동에 참여할 수 있도록 돕고 있으며, 장애특성별 맞춤 교육과 연주 무대경험을 제공하여 발달장애청소년의 성장을 이끌어내고 있습니다.
하트앙상블
하트앙상블은 2016년에 새롭게 창단한 발달장애인 전문 연주단체입니다.
전문 연주자를 꿈꾸고 있는 음악적 재능이 뛰어난 발달장애인으로 구성되었으며 수준높은 앙상블 활동을 통하여 발달장애인이 음악으로 세상과 소통하며 사회에 통합될 수 있는 가능성을 제시하고 있습니다.
하트브라스앙상블
하트브라스앙상블은 하트하트오케스트라의 금관악기 단원들로 구성된 앙상블로 경쾌하고 풍성한 선율로 대중들에게 많은 호응과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관공서 및 기업, 병원, 단체 등 전국 단위의 찾아가는 연주활동을 활발하게 전개하며 많은 사람들에게 보다 친숙하게 다가가고 있으며, 감동과 즐거움을 전하며 장애인도 할 수 있다는 메시지를 확산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