론 속 하트하트재단

home  >  하트스토리  >  언론 속 하트하트재단

하트- 하트재단, CGV씨네드쉐프와 함께 발렌타인데이 공동캠페인 전개

첨부파일 :200212-A(1)-sum(M)_resized.jpg

등록일:2020-02-12 조회수:79

 

하트- 하트재단, CGV씨네드쉐프와 함께 발렌타인데이 공동캠페인 전개


하트-하트재단(이사장 오지철)CGV씨네드쉐프와 함께 2월 한 달간 국내외 소외아동 지원을 위한 ‘THE 나눔! 더 나눔캠페인을 진행한다.


이번 캠페인은 가족과 연인 사이에 사랑을 전달하는 발렌타인데이를 맞이하여 CGV씨네드쉐프와 하트-하트재단이 공동 기획한 사회공헌 캠페인으로, 영화관을 찾는 고객들이 소비자의 간접 기부 방식인 착한 소비를 통해 나눔에 참여하면서 국내외 소외아동을 도울 수 있는 나눔 문화 확산의 의미를 가지고 있다.

 

CJ CGV의 프리미엄 특별관인 CGV 씨네드쉐프(CINE de CHEF)는 최고급 영화관과 트렌디한 레스토랑이 결합된 복합문화공간이다.

본 캠페인은 CGV씨네드쉐프 용산아이파크몰과 압구정에서 오는 28일까지 한정 판매하는 스페셜 기프트 패키지구매를 통해 참여할 수 있다. CGV씨네드쉐프 영화관람권 2매와 하트베어로 구성된 패키지는 9만원, CGV씨네드쉐프 영화 관람 및 레스토랑 코스 식사권이 함께 구성된 VIP 바우처 2매와 하트베어로 구성된 패키지는 20만원에 판매한다.

 

패키지에 함께 구성되는 하트베어는 하트-하트재단의 나눔 마스코트로 심장 박동기가 들어 있어 품에 안으면 마음과 마음이 이어져 두근두근 심장이 뛰는 것을 느낄 수 있다.

 

오지철 하트-하트재단 이사장은 소중한 사람에게 선물을 전할 수 있는 착한 소비를 통해 나눔을 실천하고, 따뜻한 마음이 아이들에게 전해질 수 있도록 많은 분들이 동참하기를 바란다, 앞으로도 하트-하트재단은 국내외 소외아동을 지원하고 나눔 문화를 확산할 수 있도록 더욱더 노력할 것이다라고 밝혔다. 캠페인 참여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하트-하트재단 홈페이지 www.heart-heart.orgCGV 홈페이지 및 모바일 앱을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 시사TIMES 바로가기 [클릭]  

  ▶ 서울복지신문 바로가기 [클릭] 
  ▶ 웰페어뉴스 바로가기 [클릭] 
  ▶ 복지연합뉴스 바로가기 [클릭] 

  ▶ 서울구민신문 바로가기 [클릭] 

  ▶ 메디팜헬스뉴스 바로가기 [클릭] 

 

마음과 마음이 이어지는 세상. 나눔은 사랑입니다.후원하기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