론 속 하트하트재단

home  >  하트스토리  >  언론 속 하트하트재단

경성어패럴 세바스찬 골프웨어, 철원군 수해 이재민에 의류지원

등록일:2020-10-12 조회수:83

  

경성어패럴 세바스찬 골프웨어, 철원군 수해 이재민에 의류지원

- 바비, 마이삭, 하이선 등 연속된 태풍으로 피해 컸던 강원도 철원 지역에 기부물품 전달

  



하트-하트재단(이사장 오지철)은 경성어패럴 세바스찬골프(대표 김상순)의 기부로 수해 이재민에 3천여만원 상당의 기능성 의류를 전달했다고 밝혔다.


경성어패럴 세바스찬골프가 기부한 의류는 지난 여름 8호 태풍 ‘바비’에 이어 9호, 10호 태풍을 거치며 특별재난지역으로 선포되는 등 집중호우로 인해 피해가 컸던 강원도 철원군 소외계층을 중심으로 지원되었다. 특히 코로나19로 전국민이 어려움을 겪고 있는 시기에 수해로 인한 주택 침수로 생활터전을 잃은 이재민들은 생활의 이중고를 겪게 되었으며, 옷가지 마련 및 세탁이 어려운 이들에게 긴급 구호물품으로 전달되어 실질적인 도움이 되었다.


김상순 대표는 "코로나19와 연이은 태풍으로 어려움을 겪은 소외계층을 위하여 함께할 수 있는 일을 찾다 의류를 기부하게 됐다”며, “작은 도움이지만 수해를 입은 주민들에게 응원이 됐으면 좋겠다”고 밝혔다.


한편, 경성어패럴 세바스찬골프는 2014년부터 하트-하트재단을 통해 아프리카 지역 주민과 국내 발달장애인 등 국내외 소외계층을 위한 의류 기부를 지속해오고 있다. (www.heart-heart.org)


 

 

 

  ▶ 크리스천투데이 바로가기 [클릭] 

  ▶ 복지연합신문 바로가기 [클릭]  

  ▶ 시사타임즈 바로가기 [클릭]  

  ▶ 월드스타 바로가기 [클릭]  

 

 


마음과 마음이 이어지는 세상. 나눔은 사랑입니다.후원하기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