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소식

home  >  하트스토리  >  사업소식

이요셉 사진작가과 함께 한 특별한 사진 수업현장!

등록일:2020-11-16 조회수:129

 

 

 

 

지난 115일과 10, 하트-하트재단에서는 이요셉 사진작가님과 함께 사진 잘 찍는 법수업이 있었습니다.

 

2회에 걸쳐 진행된 이번 특별한 수업에서는, 글로벌 케어부스러기사랑나눔회 그리고 하트-하트재단까지 3개의 단체가 함께해서 더 특별해진 수업이 되었습니다!

 

 

  

 

115일 수업에서는 다가가기, 초점맞추기, 구도 구성하기, 렌즈의 구성, 객관적 사진을 주관적 사진으로 바꾸기, 좋은 사진이란? 이라는 6가지 키워드로 작가님이 찍었던 사진들을 함께 보고, 카메라에 대한 이야기들을 나누어주셨습니다.

 

현장에서 사진 촬영 시 두려움을 갖지 말고 더 다가가서 찍는다면 생명력을 표현하는데 더 큰 효과를 볼 수 있으며, 바라보는 곳에 공간을 두고 찍을 때 더 감동적인 사진을 찍을 수 있다는 꿀팁을 통해 현장 사진촬영은 물론, 여러 행사와 상황속에서 사진을 찍어야 할 때가 많은 미디어 담당자들에게 큰 가르침이 되었습니다!  

 

 

 

 

1110, 수업에서는 특별한 과제를 발표하는 시간을 가졌는데요, 일상에서 찍은 사진들에 대한 주관적 의미를 발표하는 시간이었습니다.

수강생들은 한번 셔터를 누르고 끝났던 사진찍는 자신의 모습 속에서 의미를 담는 사진을 찍는 시간들이 새롭고 즐거웠다는 이야기를 나누어 주었습니다.

 


 

 

이번 이요셉 작가님과 함께한 사진 잘 찍는 법 수업을 통해 앞으로 현장에서 감동과 이야기가 있는 사진들을 기록해나갈 글로벌케어, 부스러기사랑나눔회, 하트-하트재단 미디어 담당자들을 응원해주세요 !

    

 

마음과 마음이 이어지는 세상. 나눔은 사랑입니다.후원하기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