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소식

home  >  하트스토리  >  사업소식

미래그룹과 함께하는 하트베어 나눔트리 기부금 전달식

등록일:2020-12-23 조회수:358

 

 

 

 

미래그룹하트-하트재단이 함께하는 코로나 19 소외아동 지원을 위한 하트베어 나눔트리 기부금 전달식이 미래그룹 창원 1공장에서 진행됐습니다.

기업의 선한 영향력을 펼치는데 앞장서고 있는 미래그룹은 소외계층 및 장애인 지원을 위해 하트-하트재단과 <2020 하트베어 나눔트리> 캠페인을 통하여 나눔의 동행의 첫 걸음을 내딛었습니다. 이 날 미래그룹은 총 5천만원의 후원금을 전달하여 더불어 함께 살아가는 세상을 만드는데 함께해주었습니다.

 

 


 

 

미래그룹의 한동권 회장님은 이번 캠페인 참여로 코로나19라는 초유의 사태 속에서 힘겨운 시기를 겪어온 이웃의 고통을 조금이나마 임직원들과 함께 나눌 수 있게 되어 뜻 깊게 생각한다"고 소회를 밝혀주었습니다.

 

 

 

 

2020 미래그룹 하트베어 나눔트리 점등식을 축하하기 위해 특별한 연주가들도 자리를 빛내주었습니다. 바로 발달장애인 쌍둥이 연주가 임선균 플루티스트와 임제균 트럼페티스트로, 점등식이 진행된 미래그룹 천안 1공장 가득 아름다운 선율을 채워주었습니다.

 


 

 

올 겨울, 서울·인천·천안·화성·창원 등 총 5개 미래그룹 사업장마다 소외계층과 장애인들에게 희망의 온기를 전하는 나눔트리가 빛을 밝힐 예정입니다

 

 

 

 

나눔에 대한 깊은 관심과 참여로 미래그룹에서 기부해주신 후원금이 국내외 소외계층 및 장애인들이 더 건강하고 안전하게 살아가는데 지원될 수 있도록 하트-하트재단은 더욱 더 노력하겠습니다. 미래그룹 한동권 회장님 이하 임직원 분들에게 깊이 감사드립니다!

 

 

마음과 마음이 이어지는 세상. 나눔은 사랑입니다.후원하기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