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소식

home  >  하트스토리  >  사업소식

2020년 장애인식개선교육 발달장애인 전문강사 보수교육과정 후기

첨부파일 :

등록일:2021-01-13 조회수:5,031

 

 

하트-하트재단 발달장애 인식개선센터에서는 생명보험사회공헌위원회와 교보생명의 지원으로 2020년 장애인식개선교육 발달장애인 전문강사 양성사업을 수행하고 있습니다.

 

    

발달장애인 전문강사를 양성하기 위한 온택트 보수교육과정이 마무리 되었습니다.

본 교육은 발달장애인 인식개선강사로 활동하고 있거나 자격증을 취득한 강사를 대상으로 진행되어, 강사로서의 역량을 키우고 준비된 강사로 인식개선교육을 이끌어 갈 수 있도록 운영되었습니다.

 

 

■ 발달장애인 전문강사 보수교육과정 운영


 

 

127()부터 1211()까지 5일간 진행된 보수교육과정은 각 분야의 강사님들과 함께 진행되었습니다. 교육과정으로는 나만의 강연을 구성하기 위한 스토리텔링 및 강의원고 구성, 프레젠테이션 영상 제작, 스피치 및 이미지 컨설팅 등을 통하여 강사로서의 역량을 키우고, 실제적으로 교육 현장에서도 활용할 수 있는 내용들로 구성하였습니다. 또한 많은 곳에서 비대면(온택트)로 교육이 진행되는 점도 고려하여, 온택트 강사가 되기 위한 온택트 교수법도 함께 진행하였습니다.

 

 

발달장애인 전문강사 보수교육과정 후기

 


 

 

보수교육과정에 참여한 발달장애인 전문강사들은 자택에서 교육에 성실히 참여하였습니다! 온라인 클래스를 통해 매일 업로드되는 강의를 듣고, 후기 사진도 제출하며 적극적으로 참여한 전문강사들의 열정과 노력으로 본 교육과정도 성황리에 마칠 수 있었습니다.

 

앞으로 더 많은 곳에서 장애인식개선교육을 통해 장애에 대한 긍정적인 인식이 더욱 확산되기를 기대합니다.


 

마음과 마음이 이어지는 세상. 나눔은 사랑입니다.후원하기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