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소식

home  >  하트스토리  >  사업소식

삼성SDS의 노트북 지원! 자원의 선순환, 그 가치를 공유합니다.

등록일:2021-09-13 조회수:68

 

 

코로나19가 장기화되면서 주요 학업 방식으로 자리 잡은 원격 수업!

교육 사각지대의 아동, 청소년들이 코로나19로 인한 어려움을 극복하고 질 높은 교육을 지원받을 수 있도록 삼성SDS3년 연속, 노트북 160대를 기부해주었습니다

 

 

 

 

 

삼성SDS과 하트-하트재단이 함께 지원한 노트북은 송파구 관내 아동, 청소년들의 IT 창의융합 교육을 제공하는 송파쌤 미래교육센터, 강빛중학교, 취약계층 아동에게 돌봄 및 교육 서비스를 제공하는 지역아동센터 등 교육 격차 해소를 위해 전국 교육 소외계층 아동들에게 지원되었습니다.

 

 

 

 송파쌤 미래교육센터를 통한 IT 창의융합 교육에 활용

 

 지역아동센터를 통해 전국 취약계층 아동, 청소년에게 찾아가는 노트북 지원

삼성SDS와 함께하는 노트북 지원은 단순 물품 후원을 넘어, 자원의 선순환과 공의 의미를 담아 더욱 특별한 나눔의 걸음이 되고 있습니다.

 

바로 삼성SDS 내 사용이 종료된 노트북을 재활용해, 아이들이 활용 가능한 상태로 리세팅해 전달함으로써 친환경에 발맞춘 선도적인 지원 사업으로 진행되고 있기 때문인데요! 자원의 선순환을 통한 친환경 행보, 취약계층 아동·청소년 지원을 통한 교육 불균형 격차 해소를 통해 나눔이 배가되고 있습니다.

 

한 지역아동센터의 담당자는 열악한 교육 환경 가운데, 희망을 놓치지 않는 우리 아이들에게 삼성SDS와 하트-하트재단의 노트북 지원은 큰 힘이 되었다, “아이들이 교육 격차를 넘어, 더 큰 세상을 꿈꿀 수 있도록 하는데 활용하겠다며 감사의 마음을 전했습니다.

 

 

 

 

 

취약계층 아동·청소년의 미래를 위해 Eco-나눔을 실천해주고 있는 삼성SDS에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하트-하트재단은 더 많은 아이들의 평등한 교육을 누리고 건강히 성장할 수 있도록 함께하겠습니다!

 

 

자원의 선순환, 교육 격차 해소를 위한 삼성SDS와 하트-하트재단의 뜻 깊은 나눔의 동행은 계속됩니다!

 

마음과 마음이 이어지는 세상. 나눔은 사랑입니다.후원하기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