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개
사업
후원
2020.04.06
국내 최대 규모
「제4회 전국 발달장애인 음악축제 GREAT MUSIC FESTIVAL」 참가단체 모집
- 국내 최대 규모 발달장애인 뮤직 페스티벌
- 제4회 GMF 참가신청은 6월 30일까지, 온라인으로 진행
- 수상팀에게는 발달장애인의 음악적 성장을 위한 상금과 연주 기회 제공 등 특전 제공
- 전국의 실력 있는 발달장애 음악단체 발굴
하트-하트재단(이사장 오지철)은 SK이노베이션(대표이사 김준)의 후원으로 오는 10월 28일(수), 건국대학교 새천년관 대강당에서 제4회 전국 발달장애인 음악축제 GREAT MUSIC FESTIVAL을 개최한다.
GREAT MUSIC FESTIVAL(이하 GMF)은 국내 최대 규모의 클래식/실용음악 부문 발달장애인 그룹음악경연 축제이다. 본 페스티벌은 그룹 음악활동을 통해 사회성을 개발하고, 음악적 재능을 키워가고 있는 발달장애 연주단체들이 참여하는 음악축제로, 함께하는 하모니를 통해 발달장애인들이 위대한 꿈을 이루어나갈 수 있도록 응원하기 위해 마련되었다.
음악경연 형태로 진행되는 본 페스티벌의 참가신청은 6월 30일 오후 6시까지 받는다. 신청서류는 하트-하트재단(http://www.heart-heart.org/)에서 다운받을 수 있다. 본선에 진출하는 팀은 클래식, 실용음악 분야의 전문가 심사위원들의 심사를 통해 7월 말에 발표될 예정이다.
2017년부터 시작된 GMF는 역대 누적 총 97개팀, 1,000여명의 수준 높은 실력의 발달장애인 연주 단체들의 공연과 유명 셀럽들의 동참으로 다채롭고 풍성하게 진행되었다.
또한 올해부터는 본선 진출팀 뿐만 아니라 참가한 모든 팀에게 다양한 연주 무대기회를 확대하여, 전국의 발달장애인 음악단체를 지원할 예정이다.
하트-하트재단은 “전국 발달장애인 음악축제(GREAT MUSIC FESTIVAL ‘GMF‘) 역대 수상팀과 함께 음악단체의 발전과 장애에 대한 긍정적인 인식개선을 해내가며 국내 최대 규모의 발달장애인 음악축제로 자리매김 하였다. 특히, 올해부터는 본선에 진출하지 않은 단체에게도 다양한 연주 무대기회를 확대하여 발달장애인의 반짝이는 꿈과 희망을 응원할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후원문의